비전(WHY ME)

사랑과은혜교회는 하나님께서 초대교회를 세우셨을 때 가지셨던 바로 그 꿈(vision)을 오늘 우리가 사는 이 시대에 구현하는 꿈(vision)을 가지고 시작되었습니다.

우리는 교회의 권위가 땅에 떨어진 이 시대에 또 하나의 교회를 세우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꿈을 실현해 나가는 교회가 되고 싶습니다.

WORSHIP

예배감격을 회복하는 교회
(시 134:2)

사랑과은혜교회는 예배를 통하여 하나님을 만나는 감격을 회복하고자 합니다. 예배는 하나님께서 우리 각 사람을 만나시는 사건인 동시에 하나님이 우리를 치료하시는 현장이라고 믿기에 우리는 예배에 온 힘을 쏟을 것입니다.

HOME

가정을 세우는 교회 
(딤전 3:5)

사랑과은혜교회는 건강한 가정이 건강한 교회를 만든다는 신념을 가지고 교회의 일꾼으로 세워질 성도들의 가정이 건강하게 성장하도록 가정을 세우는 교회가 될 것입니다.

YOUNG

다음세대를 준비하는 교회 
(잠 22:6)

사랑과은혜교회는 여호수아 세대가 다음 세대를 준비하지 못해 그들의 자녀들이 하나님을 모르는 다른 세대가 되었던 것(삿 2:10)을 기억함으로 우리의 다음 세대가 청출어람한 건강한 믿음의 세대로 자라는 꿈을 가지고 교육할 것입니다.

MISSION

지역과 세계를 섬기는 교회
(행 1:8)

사랑과은혜교회는 벽돌로 세워진 교회로 머물지 않고 우리를 복의 통로로 삼아 지역과 세계를 섬기는 일을 하는 살아있는 교회가 되도록 힘쓸 것입니다.

EDUCATION

말씀을 가르치고 나누는 교회
(딤후 3:14)

사랑과은혜교회는 하나님의 말씀을 가르치고 서로 나눔으로 성도들이 하나님의 말씀에 대한 확신을 갖게하고 이를 통하여 삶 속에서 그 말씀을 살아내는 예수님의 제자로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.